[내외경제=김태곤 기자]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셀프홈케어 브랜드 닥터홍에서 판매하고 있는 셀프 치아미백제 '화이트매직'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하루 2번, 30분만 투자하면 하얀 치아미백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화이트매직은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이나 치과에 거부감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동봉된 붓으로 치아 표면에 제품을 도포, 30분 경과 후 물로 헹궈내기만 하면 치아미백효과를 볼 수 있으며, 닥터홍 화이트케어 미백치약과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효과를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닥터홍의 관계자는 "치아미백제 제품인 화이트매직의 높은 판매율에 힘입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라며 2019년 기해년에는 모든 분들이 저희 화이트매직을 사용해 더욱 깔끔하고 자신있는 웃음을 보여줄 수 있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닥터홍 화이트매직뿐만 아니라 수동식 구강세정기 제품인 워터케어, 이중회전모 전동칫솔 덴퓨터, 잇몸질환예방에 도움을 주는 레인보우치약 분홍이 등의 제품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또한, 서비브랜드로 운영하고 있는 탈모, 두피케어 전문브랜드 블랙홍에서는 올인원흑채스프레이, 헤어토닉, 퓨레티보 탈모샴푸, 향기좋은 푸앙 샴푸, 푸앙 트리트먼트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닥터홍 관계자는 "닥터홍과 블랙홍은 앞으로 더 많은 이벤트와 대대적인 홍보를 기획하고 있으며, 현재 닥터홍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들은 전국의 약국과 부츠, 아트박스, 교보문고, 텐바이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출처 : http://nbntv.co.kr/news/view/232001?idxno=232001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